본문 바로가기

또갈집

[김포/장기동] 분위기와 가성비 있는 일식 : 부부정

728x90

김포 장기동 분위기 있는 점심 맛있는 점심을 찾으신다면 여기로 한번 가보세요!

 

위치가 장기역에서는 다소 거리가 있는 곳에 있지만 젊은 사람들 데이트 하면서 밥 먹거나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테이블 간격도 다다닥 붙어있는게 아니고 적당한 거리를 두고 있어서 쾌적합니다.

 

인테리어 또한 적당히 심플 모던한 인테리어라서 소개팅이나 데이터 밥한끼 먹기에는 적당합니다.

도로변이 정문인데 안쪽에는 공간이 많지 않지만 이렇게 주차도 가능합니다.

돈가스 카레와 맛있는 지방층이 있는 연어 사케동 먹으러 왔습니다.

종종 저보다는 와이프가 주로 가는 곳인데 역시나 이곳은 여성분들의 방문이 아무래도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남편분이나 데이터 시 여기서 식사하시면 점수 좀 따지 않을까요?

사케동 디테일 샷! 정말 맛있어 보이죠 다만 보통의 남성분들이 먹기에는 양이 작습니다. ㅋㅋ

잘 먹는 남성은 두 개 정도는 먹어야 할 듯 ㅋ 

 

연어는 입에 녹고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밥에 뿌려진 간장소스와 밸런스가 잘 맞습니다.

이 아름다훈 사케동 연남동 강남 등 유명한 사케동과 비교해서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보기만 해도 황홀하죠? 요리 및 맛에 관심이 있는 저로서는 여기 셰프님 궁금하네요 ㅋㅋ 

우동국물 같은 깔끔한 맛!

진득한 풍미 가득한 돈가스 카레~ 일본에서 먹는 거 같네요~

 

매장사진은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네요

간격도 보통의 밥집 일반매장 보다 2배 이상 넓고 쾌적하며 가격도 좋습니다!

 

데이트하기 간단히 점심 먹기 등 부담 없고 맛있고 좋네요!

 

* 또갈집 요약

    - 데이트 및 소개팅 장소로 좋음

    - 테이블 간격이 넓음

    - 서울시내 유명식당 만큼 퀄리티 있음

    - 가성비도 괜찮음

* 영업 정보

    -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30)

    - 휴무일
       매주 월요일

* 위치

 

저는 직접 먹어보고 또 가봐야 할 집들만 올립니다.

취향이 저랑 비슷하고 입맛이 동일하다면 자주 방문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