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갈집

[김포/운양동] 육즙 풍부한 수제버거 맛집 :버거307

728x90

김포 운양동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합니다.

가끔 수제버거 생각날 때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입니다. 김포가 본점이고 지금 검색해 보니 그래도 나름 프랜차이즈 매장이 좀 생겼네요!

 

날씨가 선선하면 저렇게 야외에서 자주 먹기도 합니다. 

주차는 테이블 들어오기 전까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이중주차도 가능.

안에 매장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자리는 이자리 ㅋ 구석진 자리를 좋아하죠!

여기에는 사장님들이 책으로 공부하시는지 프랜차이즈부터 버거에 대한 내용까지

책들이 점점 갈때마다 조금씩 늘어납니다! 그래도 여기까지 오신 거 보면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이 집은 세트메뉴 시 두꺼운 감자, 얇은 감자, 샐러드 선택 할 수 있어요! 

음료도 탄산, 커피, 생맥주 ㅋ 세트메뉴에 자유도를 주었네요~

 

이 집 처음 오셨으면 소고기 패티류  BEST 적힌 거 파인애플이나 더블치즈도 괜찮습니다.

이 집 수제버거는 육즙을 패티가 가두어 풍부한 소고기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그러니

새우버거 같은 종류도 맛있지만 처음 오신 분들은 소고기류 패티를 먼저 드셔보시는 게 좋습니다.

아래사진은 305 파인애플 : 쇠고기패티와 파인애플, 체다치즈로 달콤한 맛을 강조한 수제버거라고 설명에 나오네요!

처음으로 샐러드를 시켜봤는데 아래처럼 나옵니다!  다음에는 그냥 얇은 감자 먹을래요! ㅋㅋ 

 

매장도 깔끔하고 사장님 및 홀 보시는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수제버거를 찾으시면 여기서 한번 드셔보세요!!

 

* 또갈집 요약

    - 풍부한 육즙의 햄버거

    - 적당한 가격

    - 음료수 선택 가능
    - 커피/맥주/음료 

    - 감자 두께 및 샐러드로 선택가능

    - 안쪽에 이중 주차 가능

* 영업 정보

    -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없음)

    - 휴무일
       없음

*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