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목포 유달유원지 차박 feat. 완도민박

드디어 첫 차박을 했습니다.

금토일월 연휴라서

금요일 서울 홍대에서 7시 퇴근하고 갔던지라 최종목적지는 전라남도 완도였지만

1차 차박지로 목포로 잡았습니다.

목포에 저녁 11시에 도착하여  바로 테슬라 급속 충전기인 슈퍼차저로 이동

78%에서 출발했는데 약 10% 정도 되더군요~

10% -> 80% 충전하고 V3 1만원정도 충전비 ( 카드할인 50%  홍대 -> 목포 : 약 5000원이 비용 )

와 근데 목포 슈퍼차저는 귀신나오는줄 이런 깜깜한 주차장에서 충전이라

사건 터져도 모를정도로 정말 무섭더군요 불이 다 꺼지는 시스템이다 보니 ㅠㅠ 겁이 많네여 제가

사전 조사한 1박지로 유달유원지 주차장

근처 포차나 알아보고 갔는데 비가 계속 내려서 할수 없이 배달앱으로 배달 했습니다.

차박하는 사람 많고 구석에 천막치고 술먹고 2시쯤 해산하더군요 --;; 폭주족있다고했는데 시끄럽지 않았고

화장실도 그럭저럭 깨끗한건 모르겠고 첫차박이라서 판단안됨 --; 그럭저럭 쓸만했어여~

피곤하기도했고 비가와서 차박한 사진이 ㅠㅠ

근처 낚지 탕탕이 배달앱으로 시켜서 소주랑 같이 예능보면서 먹었네요~

예전에 테슬라 화면으로 브라우저 전체화면되었는데 지금은 안되네여 ㅠ

콘솔박스에 국민박스 우드 상판올리니 딱 맞더군요 배달도 빠르고 귀찮을땐 배달도 괜찮은거 같네여~

성인2명 초1 1명 갔는데

왠래 셋팅은 뒷좌석 폴딩으로 준비했는데~

남자 : 조수석 뒤로 위자 최대한 뒤로 기울기

와이프 + 초1 : 뒷좌석 폴딩으로 같이 잠자기

이렇게 하려고했는데

귀찮고 하다보니 그냥 앞시트는 성인 2명 뒷좌석 폴딩 아이 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아이도 폴딩해서 차에서 자니 호기심이 많아서 그런지 서울갈때도 폴딩하고싶다고 난리를 ㅠㅠ

많은분들이 다음날 아침밥집을 추천해주셨는데 저는 아이가 입맛이 까다롭고 매운거 못먹어서 먹기 애매해서

평화공원 근처 24시 운영하는 가볍게 콩나물국밥집 갔네여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없이 먹었네요~ 아침에 사람 많더군요~

밥먹고 후식으로 근처 커피 창고 가서

디저트를 크레마가 풍부한 커피를 먹었네여~

사진보다 훨씬 풍부하더군요 에그타르트도 서울대비 엄청 저렴하고 맛있고

알고보니 여기 원래 커피전문점인데 에그타르트가 더 유명하다고하네여 커피 애호가로서 여기 커피 강추드립니다.

에그타르트도 싸고 맛있어여 ㅎ

첫차박이다보니 무리하지 않으려고 민박 섞어서 했는데

주변풍경이 좋아서 1박 6만원 예약했지만 숙박은 민박가격이니 그려려니 했는데

아쉬웠던건 마당? 한옥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이용할 수 없는. 마당은 바로 숙박객을 위한? 구조로 되어있다보니

마당이나 이런것들을 공용으로 쓰면서 커피마시면서 여유 부리면 모를까

아무것도 할수가 없더군요~ 와이프도 차박 더하는게 좋았을텐데 아쉬워 하네여~

사진은 아래처럼 잘나와영 ㅎ

숙서 근처에 먹을곳이 없어서 다시 완도 시내에와서 그 유명한 대성회식당 전복코스 먹었는데 저는 그냥저냥 그랬네여

그냥 전복 큰거 사서 구워먹거나 쪄먹고 초장찍어 먹는게 더 좋을수도 물론 배는 부로고 맛은 보통보다 괜찮은데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저는 그냥 저냥 그렇더라구요~

다음날 아침 완도시내에서 완도전복빵 먹었네여~

누가 알려주신대로 완도타워 꼭 가보라고했는데 정말 좋네여~ 여긴 꼭 강주 완도가면 가봐야할곳이네여~

사진으로 표현할 수 없는 경치가 정말 기가막히더군요 ㅎ

완도타워 구경다하고 학림회센터 들러서 회포장하고

초장이나 이런건 별도로 3천원 주고 사야되더군요 감성돔(자연산)+갑오징어+해삼+전복3미 멍개서비스 해서 7만?

비싼건 아니었던거같은데 강섬돔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 맛있더군요~

여기는 가게 안족으로 바다보면서 먹을 수 잇는 곳이 따로 있더군요 차에서 먹자고해서 저는 차에서 먹었네여~

술이 없어서 아쉽 ㅠ 이날 연휴 인데 그냥 바로 일요일에 올라왔네여~

차박인데 차박사진이 없네요 ^^;

공간때문에 버너나 이런거 안챙겨갔는데 물끓이는 냄비랑 버너정도는 챙겨가야겠더군요~

의자도 2개 챙겨야겠네여~

처음이라 그렇지 차박사진 많이 올리도록 할게요~

광고없는 내돈내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