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갈집

[김포/장기동]르꼬르동블루 제빵의 정석 : 디쎄 베이커리

728x90

제빵의 정석 라베니체 근처에 위치 한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사장님께서 만드시는 맛있고 소화 잘되는 빵집!

항상 맛있는 빵을 자주 아침에 먹습니다. 

 

멋진 외관은 빵을 더 맛있고 고급스런 느낌을 주네요!

입구 들어가기전에! 야외 의자에서 보통 먹는데 오늘은 미세먼지 최악에 날씨가 더워 안에 자리가 있어서 안에 들어갔습니다.

블루리본 별 1개 가게 되네요 ^^ 

안쪽에 수료증으로 보이는 액자가 맛있는 빵 위에 장식으로 달려있네요~ 

카운터 쪽에는 이렇게 물과 티슈 냅킨들이 있습니다.

초창기에 매주 먹었던 트러플 핫소스 바게트 최근에 이 바게트 샌드위치가 안 보여서 못 먹었는데.

원래는 이 빵은 오븐에 꼭 데워먹는 빵이거든요~! 이날 와이프가 빵을 받아왔는데 소스 때문에 안된다고 했다고!!

이 빵은 초창기에 사장님께서도 꼭 데워먹으려고 했던 빵인데 그냥 먹었습니다.

여름이라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내가 먹던 그 바게트의 바삭함은 없고 ㅠㅠ 꼭 오븐에 데워달라고 하세요! 

 

바게트의 바삭한 식감과 정말 맛있습니다. 

여러 가지 빵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인기 많은 소금빵과 바질 트러플 소금빵이 있고요~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부드럽고 소화 잘되고 맛있습니다.

마카롱과 조각케이크이 있고요~ 

케익 주문 할 수 있는데 저희는 부모님 생신 등 특별한 날마다 마틸다 초콜릿케이크를 예약하여 찾아갑니다.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오늘은 소금빵과 양파스콘 그리고 트러플 핫소스 바게트와 커피를 먹었네요!

커피맛은 좀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빵이 위안을 줍니다. 

 

이 집 추천 빵은 "트러플 핫소스 바게트" 꼭 데워 드시길!! , 바질 샌드위치, 루벤 샌드위치, 잠봉뵈르(요새안보임 ㅠㅠ )

소금빵, 대파빵(구하기 힘드네요 딱1번 먹어봄 나오자마자 동남 : 시간이 바뀌는 듯 12시에 나왔는데 담에 물어볼게요! )

그리스 식빵, 바게트 요정도? 맛이 괜찮습니다.

 

마틸다 초콜릿케이크 예약해서 드셔보세요!

 

라베니체 길 가다가 저녁에 야외에서 커피 한잔과 간단하게 빵 드시는 것도 분위기 괜찮습니다!

 

* 또갈집 요약

    -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사장님

    - 샌드위치류 추천

    - 바게트, 소금빵, 대파베이글 등 추천 

    - 주요메뉴는 나온자마자 나감
    - 인기있는 빵은 일정치 않은 시간

    - 마틸다 초콜릿케이크 추천(주문 예약)

    - 주차는 이편한세상 상가 주차(자리 협소)

* 영업 정보

    - 영업시간 
       09: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없음)

    - 휴무일
       매주 월요일

* 위치

 

 

 

728x90